제출서식[2024년 제3_12회 지방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hwp
【붙임1】
응 시 원 서
본인은 ( 지방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에 응시하고자 원서를 제출
하며 다음 사항을 서약합니다.
아래 기재사항은 사실과 다름없으며 만일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끼칠 목적으로 허위사실을 기재하였을 때에는 관계법령에 의거 당해시험이 정지 또는 무효가 되고 향후 5년간 응시자격이 정지되어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응시자 (서명) 용인시인사위원회위원장 귀하 |
뒷면 응시원서 작성요령을 참조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용인시 수입증지 첨부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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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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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분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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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직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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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한글) |
(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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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 번 호 |
- |
복수국적 해당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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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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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휴대전화) |
전자우편 |
㊞
응 시 표 ( 지방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
※응시번호 |
응시분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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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직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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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
(한글) |
(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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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용인시인사위원회 위원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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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의 사 항 1. 응시표를 받는 즉시 응시번호 기재여부와 날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2. 시험당일은 응시표, 신분증, 필기도구 등을 지참하고 시험시작 30분전까지 지정된 장소에 집결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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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완사항 |
를(을) 월 일까지 보완하여야 합니다. |
응시원서 작성요령 |
◎ 응시원서는 다음 요령에 의하여 빠짐없이 작성하여야 합니다.
1.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2. 응시분야 : 응시하고자 하는 모집단위의 분야를 기재
[예 : ○○분야, △△분야, □□분야 등)]
응시직급 : 응시하고자 하는 모집단위의 직급을 기재함
[예 : 지방시간선택제임기제 마급 ]
3. 주소 : 현재 거주하는 곳(우편물 수령 등)을 정확히 기재함
4. 성명ㆍ주민등록번호ㆍ전자우편ㆍ(휴대)전화 : 빠짐없이 정확하게 기재함
5. 복수국적 : 복수국적자의 경우 취득한 외국국적명 기재
6. 용인시수입인지 : 용인시청 민원여권과에서 수입증지를 구입하여 부착
- 5급 이상 : 1만원 / 6ㆍ7급 : 7천원 / 8ㆍ9급 : 5천원
※ 대한민국 정부 수입인지 사용 불가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른 수급자 또는 「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른 보호대상자로서 응시수수료를 면제받을 경우 수입인지 대신 해당 증명서 첨부 |
『※』 표시란 : 응시번호는 응시자가 기재하지 말 것.
【붙임2】
이 력 서
가. 공통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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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 번호 |
응시 분야 |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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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응시자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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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증 |
자격증명 |
자격증 취득(예정)일 |
자격 검정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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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
근무기관 |
근무기간 |
직 위 |
담당업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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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위 |
전공분야 |
학위 취득(예정)일 |
학위 종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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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우대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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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격 증 |
자격증명 |
자격증 취득(예정)일 |
자격 검정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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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에 기재한 사항은 사실과 다름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2025 년 월 일 성 명 : (인) |
이력서 작성요령 |
◎ 응시자에게 해당하는 내용에 한하여 작성하되, ‘미기재 란’은 삭제하여 제출
1.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의 기재내용과 동일하게 작성(근무기간, 직위, 담당업무, 전일/시간제)
- 주 40시간 근무 시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에
“상근” 또는 “전일 근무”, “주 40시간 근무” 등이 명기되어야 함
- 주 40시간 미만 근무 시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에 주당 근무시간이
명기되어야 함
2. 학위 작성 시 학사-석사-박사 학위 순으로 작성
3. 기재사항이 많을 경우 글자크기, 장평 등을 조절하여 1장 이내로 작성
4. 우대사항은 해당 공고문에 우대요건으로 명시된 사항이 있을 경우에 한해서 기재
『※』 표시란 : 응시번호는 응시자가 기재하지 말 것.
【붙임3】
자 기 소 개 서
지 원 동 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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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장 과 정 |
|
경력 및 직무성과 |
|
기 타 사 항 |
|
2025. . . 응시자: (인/서명) |
※ 분량은 A4 용지 3매 이내 컴퓨터 문서편집 프로그램(한글) 또는 자필로 작성(서식 작성 시
약간의 편집과정에서 약간의 서식 수정은 가능)
※ 경력 및 직무성과의 경우 이력서에 기재한 경력별로 구분하여 세부적으로 작성
※ (유의사항) 작성 시 학교명, 출생지, 부모직업 등 개인 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 불이익(감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4】
직무수행 계획서
2025. . . 응시자: (인/서명) |
※ 응시자가 자유롭게 기술하되 분량은 A4용지 2~3매 이내로 작성
※ 주요업무내용을 참고로 하여 분야별 정책(사업)목표, 사업의 동향 및 전망, 추진전략, 수단, 방법, 추진일정 등을 작성함
※ (유의사항) 작성 시 학교명, 출생지, 부모직업 등 개인 신상을 직‧간접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기재할 경우 불이익(감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5】
서류전형 제출서류(양식)
※ 응시자에게 해당하는 내용에 한해서 작성
※ 작성내용에 대한 증빙자료 첨부
1. 학위 보유 현황
전공 |
학위 종류 |
학위번호 |
학위취득(예정)일 |
OO학 |
학사 |
2007. 2. 28 |
|
【작성요령】
▶ 학사-석사-박사 학위 순으로 기재
2. 담당예정업무와의 연관성(근무경력)
근무기관 (부서포함) |
근무기간 |
근무월일수 |
직위(급) |
주요업무실적 |
주당 근무시간 |
○○대학병원 가정의학과 |
20XX. X. X ~ 20XX. X. XX |
XX개월 ○○일 |
의사 (과장) |
주40시간 |
|
【작성요령】
① 담당예정업무와 관련된 경력 및 실적을 모두 기재(최근 경력 및 실적부터 기재)
※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로 증빙가능한 사실만 기재
② 근무처는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상의 내용과 일치할 것
③ 근무월일수는 근무기간별 경력을 월단위로 합산하여 기재하고, 1달 미만인 경우 일수로 표시 예시) 1년 2월 10일 →14개월 10일
※ 현재 근무중인 경력은 최종(면접)시험 최종일을 근무기간 종료일로 하되, 서류 제출 이후 퇴사ㆍ이직 등으로 경력요건 미충족시 최종합격에서 제외될 수 있음
④ 직위(급)는 재직기간 중에 있었던 모든 직위(급)을 나누어 기재
⑤ 관리자 경력 요건 응시자는 직위(급) 기재시 반드시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상의 공식직함을 기재하고 객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작성
⑥ 주요업무실적은 요약하여 50자 이내로 간략하면서 구체적으로 기재
⑦ 주당 근무시간 기재 (전일, 상근의 경우 주 40시간, 시간제의 경우 주당 근무시간 기재)
3. 자격증 보유 현황
자격종목 |
자격증번호 |
자격증취득(예정)일 |
자격증 교부기관 |
00기술사 |
XXXXXX |
20XX. X. X |
00협회 |
【작성요령】
▶ 자격증취득예정자의 경우 최종(면접)시험 최종일 기준으로 자격증을 취득하여야 하며, 자격종목ㆍ자격증번호ㆍ취득(예정)일ㆍ교부기관을 반드시 기재하여야 함
4. 논문요약서
○ 제 목 : ○ 논문게제일 : ○ 주 제 : ○ 내용 요지(A4용지 1매 이내) |
5. 수상 실적
대회명 |
수상내용 |
수상년월일 |
수여기관 |
1. 전산0000 경진대회 |
금상 |
20XX. X. X |
XX협회 |
6. 기타 실적, 능력 등
|
【작성요령】
▶ 기타 위 항목에 해당하지 않는 실적 및 능력 등이 있을 경우 기재(자원봉사경력, 기타
자격증, 어학능력, 책자발간, 기고, 특허 등 본인의 실적과 능력을 증빙할 수 있는 사안)
위에 기재된 사항은 사실과 틀림없음을 확인합니다.
2025 년 월 일
작성자 : (인/서명)
【붙임6】
경 력 증 명 서
인 적 사 항 |
성 명 |
힌 글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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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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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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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자 택 : 휴대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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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정보 및 근무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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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
사업자 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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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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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일자 |
년 월 일 |
총 근무기간 |
년 월 |
주당 근무시간 |
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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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사일자 |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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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세부내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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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서근무기간 |
담당업무(구체적으로 기술) |
직급(위) |
특이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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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근, 비상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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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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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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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전화 |
( ) - |
위와 같이 경력을 증명합니다.
2025년 월 일
직 인
○○회사 대표이사 ○○○
※ 사업장에서 별도서식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자체서식 활용. 단, 근무기간, 직위, 담당업무, 발급담당자 및 연락처, 발행처 날인은 반드시 기재
【붙임7】
서류전형 자격요건 본인 의견서
※ 공고문에 명시된 채용분야의 응시 자격기준을 참고하여 본인이 해당하는
자격기준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 채용분야 : 분야
구 분 |
채용자격 기준 |
|
자격 요건 |
공고문상 응시자격요건의 필수요건에서 본인에 해당되는 항목만 기재 (작성 예시) -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1년 이상 임용예정 직무분야의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
|
자격요건 충족 검토 |
관련 학과 (학위) |
공고문상 자격기준(학위)을 충족한 경우 기재 (작성 예시) - 000대학교 000학과 졸업 : 2005.02.28. ⇒ 요건 충족 ※ 관련 전공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동일계통학과 증명서 첨부 |
자격증 |
공고문상 자격기준(자격증)을 충족한 경우 기재 |
|
해당 분야 경력 |
공고문상 자격기준(해당분야 경력)을 충족한 경우 기재 (작성 예시) - 000회사 000 분야(어떤업무 구체적기재) : 5년 1개월 근무하였음 |
※ 작성 시 유의사항 : 해당되는 칸만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자격요건을 충족하여 2024년 제 회 용인시 지방임기제
공무원 채용시험에 지원합니다.
성명 : (서명)
용인시인사위원회위원장 귀하
【붙임8】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본인은 『용인시 지방임기제공무원 임용시험』의 자격 기준과 관련하여 제출서류(학위, 경력, 자격증 및 기타 제출서류 등)의 진위 여부 검증을 위한 본인의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합니다. 또한 본인이 서명‧날인한 동의서의 복사본은 자료의 진위 검증을 위해서 원본과 동일하게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025년 월 일
성 명 : (서명)
용인시인사위원회위원장 귀하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 |
||
용인시인사위원회에서는 임기제공무원 임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임용심사관련 자료 수집 2. 개인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주민등록번호, 학력․경력 조회에 관한 사항 등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임용심사기간에만 보유, 이용, 보관됩니다. 4. 동의 거부 및 동의 거부 시 불이익 내용 -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일정이 지연되거나 임용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임용에 필요한 개인정보는 임용업무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
||
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 처리에 동의하십니까? 동의함( ), 동의하지 않음( ) |
||
2025. . . 성 명 : (서명) |
【붙임9】※ 해당자에 한함
동일계통학과 증명서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학 력 |
대학교 대학(학부) 학과 년도 졸업 |
||
대학교 대학원 전공 년도 졸업(석‧박사) |
상기인은 본 대학교의 학과를 졸업한 자로서 동 학과는
2024년 제 회 용인시 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공고문에 게재된
학과와 동일계통의 학과임을 증명합니다.
※ 첨부 : 졸업증명서 1부.
2025년 월 일
확인자 |
부 서 |
|
성 명 |
(인) |
|
연락처 |
○○대학교 총장(직인)
또는 ○○대학교 ○○단과대학장(직인 또는 실인)
용인시인사위원회위원장 귀하